본문 바로가기
일본 애니메이션

헬싱, 영상 이미지컷 모음

by raraky 2022. 3. 22.
반응형

헬싱, 영상 이미지 컷 모음

 

헬싱의 주인공 & 주요 인물 이미지입니다.

아카드 - 왕립국교기사단 통칭 헬싱 기관이 100여 년간의 연구와 실험 끝에 탄생시킨 최강 언데드

세라스 - 아카드에 의해 선택을 강요당한 인간 여경이었던 드라큐리나

인테그랄 윈게이츠 헬싱 - 집안 대대로 왕립국교기사단 헬싱의 수장이며 아카드를 불러내는 유일한 인간

월터 C 도르네즈 - 헬싱가의 집사로 젊은 시절 사신으로 불릴 정도로 전력을 가지고 있는 전설의 인간

 

 

헬싱 TV판 이미지들입니다. 오래전 애니라 화면이 깨끗하진 않습니다.

 

여경으로 일했던 세라스

세라스는 아카드에 의해 드라큐리나가 되고 헬싱 기관으로 들어가지만 흡혈귀가 된 것을 받아들이기 힘들어합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아카드와 대적할만한 그녀와 충복 월터와 함께 헬싱 기관을 이끌어 갑니다.

아버지가 죽고 헬싱의 수장 자리를 탐내던 삼촌에 의해 죽을 위기에 처한 어린 시절 인테그랄

인테그랄과 처음 만난 아카드.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모습과 최강의 언데드로 사냥 시 한정적으로 힘을 개방합니다.

흡혈귀와 싸우는 부대원들

바티칸 교황청 산하 13국(통칭 이스칼리오테 기관) 소속의 알렉산더 안데르센 신부와 싸우는 아카드

 

 

 

애니 배경 2 OVA 편 TV보다는 깨끗한 화질입니다.

 

왕립국교기사단 헬싱의 본관

안데르센 신부와 싸우던 아카드는 형태를 잃자 박쥐로 변해버립니다. 흡혈귀는 박쥐로도 안개로도 변할 수 있습니다.

월터가 새로 만든 총 자칼을 아카드에게 주고 세라스에게도 새로운 무기를 전달해주는 장면입니다.

TV판에서도 나왔던 밸런타인 형제는 헬싱 기관에 잠입해 난동을 피웁니다.

구울로 변해버린 대원들, 이들을 처리할 수밖에 없는 세라스와 헬싱경

엔리코 맥스웰. 이스칼리오테 기관의 국장으로 광신에 가까울 정도로 가톨릭의 신봉자입니다.

헬싱 기관에서 새로 유입한 용병. 그들의 대장은 베르나도트. 아카드와 함께 남미로 날아가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아카드와 싸우는 그는 밀레니엄에서 보낸 한 명. 카드로 날카로운 공격을 하지만 아카드 앞에선 그도 별 볼 일 없이 끝나버리고 맙니다.

밀레니엄이란 이름으로 전쟁을 일으키려 하는 그들. 과연 이들은 어떻게 될 것인가...

 

 

아카드의 멋진 모습만 모음

대단한 카리스마와 광적인 그의 웃음소리 그리고 그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강함, 그가 바로 흡혈귀 아카드입니다.

 

 

PS:

헬싱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헬싱의 소개글로 이동해보세요. 아래의 제목을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헬싱의 줄거리와 감상평으로 이동

반응형

댓글